이용약관
주식회사 퍼스트존은 정부에서 제정한 이러닝(전자학습) 이용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퍼스트존(이하 '회사'라 함)'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이러닝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이러닝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러닝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러닝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을 하고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이러닝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이러닝콘텐츠”라 함은 전자적 방식으로 처리된 부호·문자·도형·색채·음성·음향·이미지·영상 등으로 제작된 교육용 콘텐츠를 말합니다.
6. “이러닝서비스”라 함은 “이러닝콘텐츠” 및 이에 부수하여 제공되는 각종 학습자료, 수험정보 등 교육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7.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부호·문자·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8.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충분한 비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회원”이 정한 부호·문자·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회사의 약관의 게시 및 정보제공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및 “회사”의 정보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 전부를 인쇄하여 약관 내용을 확인하고, 약관에 관해 질의·응답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제4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설명하고, 약관의 개정 전·후를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게 표시하여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합니다. 또한 기존 “회원”에게는 개정약관을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이러닝서비스” 회원가입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관계법령의 준수]
① 이 약관의 해석과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이러닝(전자학습)산업 발전 및 이러닝 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 및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및「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관리·보호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
제6조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 동의 및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용자”의 위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1. “이용자”의 성명
2. “아이디”와 “비밀번호”
3. 전자우편주소(E-mail)
4. 주소
5. 전화번호(휴대폰번호)
6.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③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가입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가입을 거절하는 경우 신청자에게 이를 알립니다.
제7조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에 관한 특칙]
①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충분히 숙지하고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에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4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 할 수 있습니다.
③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의 부모 등 법정대리인은 아동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청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8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변경사항을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이를 알려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개인정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거나,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주의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원”이 “회사”에 제3자의 도용사실을 통지하지 않은 경우 또는 통지하였더라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은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 탈퇴와 자격 제한 및 상실]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부정이용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아이디”로 2대 이상의 PC, 모바일 등 전자통신기기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자신의 “아이디” 및 “이러닝콘텐츠”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3. 자신의 “아이디” 및 “이러닝콘텐츠”를 타인에게 판매·대여하거나 이를 광고하는 경우
4. “이러닝콘텐츠”를 복제하는 경우
③ 회원자격의 제한·정지 후에도 “회원”이 동일한 행위를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를 시정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등록을 말소하고 “아이디”를 삭제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3장 이러닝서비스 이용계약
제11조 [이러닝서비스 이용계약의 내용]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러닝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이용대금을 지급합니다.
제12조 [이러닝서비스 내용 등 거래조건에 관한 정보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해당 “이러닝서비스”의 초기화면에 “이용자”가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이러닝콘텐츠”의 명칭 또는 제호
2. “이러닝콘텐츠” 제작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법인의 명칭).주소.전화번호
3. “이러닝콘텐츠”의 내용.이용방법.이용기간.이용대금 등 기타 이용조건
4. “이러닝콘텐츠”의 이용가능 기기 및 필요최소 기술사양에 관한 정보
제13조 [시범학습기간]
① “회사”는 “이용자”가 계약체결 전에 해당 “이러닝서비스”가 “이용자”의 학습목표와 수준에 적절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학습이 가능한 1회 이상의 시범학습기간 내지 기회를 제공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 시범학습기간을 부여한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1. “회사” 및 강좌에 관한 광고만을 하는 경우
2. 강사의 소개 및 강의 진도, 진행계획만을 안내하는 경우
3. 시험대비 강좌의 경우 시험유형.경향 및 공부 방법만을 소개하는 경우
제14조 [이러닝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과 절차]
① “이러닝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이용자”가 착오 없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의 정보를 제공하거나, 확인하도록 합니다.
1. “이러닝콘텐츠” 목록의 열람 및 선택
2. 성명.주소.연락처.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또는 확인
3. 약관내용 및 청약철회에 관한 사항
4. “이러닝서비스”의 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금액의 확인 및 결제수단의 선택
③ “회사”는 “이용자”의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거절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2. 서비스의 이용대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④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서비스제공 가능여부 및 신청의 정정.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15조 [회사의 이용신청확인 통지와 이용자의 이용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이용자”의 전자우편으로 이용신청확인 통지를 합니다.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이용신청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러닝서비스”의 제공 이전에 “이용자”로부터 제1항의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수락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러닝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제24조 [이용자의 청약철회와 그 효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6조 [미성년자의 이용계약에 관한 특칙]
① “회사”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 “이용자”가 유료 “이러닝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② 미성년 “이용자”의 부모 등 법정대리인은 본인의 동의 없이 체결된 “이러닝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공지]
① “회사”가 “이용자” 개인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닝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중대한 사항에 대하여는 “이용자”에게 제1항의 방법에 따라 통지합니다.
제18조 [이러닝서비스 학습 및 복습기간]
① “이러닝서비스”의 학습기간은 “회사”가 미리 공지한 기간으로 합니다.
② “이러닝서비스” 이용계약 시 복습기간을 제공하기로 약정한 경우에는 복습기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③ 제2항의 약정이 없는 경우라도 “회사”는 “이용자”가 복습기간을 요청하면 저작권 등의 문제가 없는 한도에서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추가 이용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이러닝서비스의 제공과 중지·중단]
① “이러닝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고장.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이러닝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중지사실을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이러닝서비스”의 중지·장애로 인한 “이용자”의 피해를 보상합니다.
④ “회사”는 사업의 포기, 사업종목의 전환,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이러닝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서비스 중단)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하고, 통지한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이용금액을 공제하고 이용대금을 환급합니다.
제20조 [이러닝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가 있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제공되고 있는 “이러닝서비스”의 이용방법.이용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변경일시·내용·사유 등을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이러닝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② 제1항의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변경 이전의 서비스 제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회사” 또는 “이용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상당한 이유 없이 수강 중인 “이러닝콘텐츠”의 강사나 커리큘럼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용자”는 다른 “이러닝콘텐츠”의 이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변경을 원하지 않을 때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게시물의 삭제 등]
① “회사”는 운영하는 게시판 내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청소년 보호법」상 ‘청소년유해매체물’ 등이 게시되어 있는 경우.
2.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4. 기타 '회사'에서 규정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가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사회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론 게시물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처리결과를 요청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22조 [이용자의 이용대금 지급의무]
① “이용자”는 “이러닝서비스”이용계약에 따라 정해진 이용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러닝서비스”의 이용대금에 교재비가 포함되었을 경우 수강료는 교재비를 제외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단 교재비는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금액으로 갈음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선택한 결제수단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이러닝서비스' 계약후 계약일 포함 7일 이내에 이용대금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제23조 [이용자의 주의의무]
① “이용자”는 이 약관의 규정, 관계법령 및 “회사”가 통지 및 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이용자”는 “이러닝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 또는 “이러닝콘텐츠” 제공업체의 지식재산을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전송.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신용카드결제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 사용검색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ο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ο 보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
ο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 (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 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o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oo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ο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02-6392-0011
이메일 : firstzone-inc@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신철우
전화번호 : 02-6392-0011
이메일 : firstzone-inc@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 회사는 이용자에게 뉴스레터, 이벤트, 교육 정보, 교육상품 소개 등 광고성 정보를 전자적 전송 매체 (e-Mail/SMS/전화 등)을 통해 전송합니다.
- 학습 진행과 관련된 이메일 SMS 서비스는 동의 여부와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로그인 아이디, 전화번호/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조직, 부서, 직급/직위,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상품이용 신청정보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뉴스레터, 이벤트, 교육 정보, 교육상품 소개 등 마케팅/광고 활용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서비스 제공 기간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 이용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뉴스레터, 이벤트 등의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